공지사항

[행사안내]지금 NVIDIA GTC에 무료 등록하고, AI와 메타버스에 관한 세계적인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들어보세요. (9월 19-22일)

2022-08-11 / 조회수 : 543
관리자
안녕하십니까? NVIDIA Korea에서 Enterprise 비즈니스를 이끌고 있는 유응준 대표입니다. 유난히 기승을 부렸던 무더위에 이어 강한 폭우에 이르기까지, 올 여름 큰 피해 없이 건강하게 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는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올해를 마무리하는 NVIDIA GTC가 온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라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무료로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아시다시피, GTC는 전 세계에서 다양한 분야의 혁신을 이끌고 있는 최고의 개발자, 연구원, 비즈니스 리더, 그리고 그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는 이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 자신들의 최신 연구에 대해 논의하고,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놀라운 인사이트를 공유한다는 점에서 세계 최대의 AI 개발자 컨퍼런스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번 GTC의 시작은 역시 NVIDIA 젠슨 황 CEO의 키노트로, NVIDIA의 최신 소식과 다양한 발표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시간으로 오는 9월 20일(화) 밤 12시에 진행될 예정이니 놓치지 말고 한글 자막과 함께 편히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키노트 이외에도 인공지능, 가속 컴퓨팅, 컴퓨터 그래픽스 분야에 관한 최신 연구 사례와 기초 과정에 이르기까지, 약 200개 이상의 세션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Turing 어워드 수상자이자 ‘AI분야의 구루’라 불리우는 Yoshua Bengio, Geoffrey Hinton, 그리고 Yann LeCun 교수 3인이 함께 진행하는 패널 토론 세션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AI가 어떻게 인류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과제를 해결하는지에 대해 함께 논의할 예정이며, NVIDIA의 AI 리서치 부문 부사장인 Sanja Fidle가 사회를 맡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GTC에서도 다양한 기술 수준과 관심사에 맞는 다양한 DLI(Deep Learning Institute) 워크숍이 제공됩니다. 한국의 개발자들을 위해서는 <모델 병렬화: 라지 스케일 뉴럴 네트워크 구축 및 배포> 라는 주제로 한국어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한국 시간으로 오는 9월 21일(수),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8월 29일까지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니 지금 바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에 걸쳐서 한국 고객 여러분들이 관심을 가지실 만한 주요 NVIDIA 기술 세션들을 한국의 전문가들이 직접 정리하여 전달해드리는 시간을 따로 준비 중에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추후에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여기에서 무료 등록해 주시고, 세계적인 전문가들을 만나 배우고, NVIDIA가 어떻게 귀하의 AI 비즈니스를 도울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GTC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나 질문이 있다면 메일로 회신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무료등록하기>

NVIDIA Korea
엔터프라이즈 부문 대표
유응준 배상
www.nvidia.com • opt-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