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GTC Fall 2020 안내

2020-09-24 / 조회수 : 840
관리자


우선 코로나19 재확산과 태풍 재해 속에서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안전이 늘 함께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는 10  5 - 9 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NVIDIA GTC(GPU Technology Conference) 에서 제공되는 600 여개의 세부 세션들을 자세히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이번 GTC  AI, 데이터 사이언스, HPC, 그래픽스, 그리고 네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기술 트렌드와 글로벌 사례들을 세션들을 한 눈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 고객들을 위한 맞춤 한국어 세션 을 제공하기 위해 NVIDIA 의 전문가 뿐만 아니라 국내외 대기업들과 AI 스타트업들이 준비한 세션들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업종에 걸쳐 AI 가 어떻게 국내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지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대학(교수 및 학생)과 정부/공공 기관은 해당 기관 이메일 주소로 등록하시면 무료로 등록이 가능하고, 임직원 초청코드인 NVHRYU 코드입력 를 입력하시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사전 등록하기

 


이번 GTC 의 주요 세션들을 다음과 같이 소개해 드립니다.

 

키노트: NVIDIA 젠슨 황 CEO의 키노트가 한국 시간으로10 5일 저녁 10, GTC의 개막과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NVIDIA가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이룬 기술 혁신과 그 성과들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NVIDIA Deep Learning Institute(DLI): NVIDIA 인증 전문가 직강의 딥 러닝 실습 교육을 이번 GTC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로 진행되는 글로벌 워크숍 뿐만 아니라 국내 전문가가 한국어로 진행하는 워크숍도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요 분야별 한국어 세션: 세계적인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세션 이외에도 한국 고객들을 위한 한국어 세션도 아래와 같이 분야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

HPC / Manufacturing임베디드 AI 컴퓨팅 기술 기반으로 무인 건설 장비를 연구하고 있는 두산 인프라 코어 등 HPC 및 제조 분야 세션들을 확인하세요.

 

o

Healthcare: VUNO, Deargen 등 헬스케어 분야 AI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스타트업들과 서울대 방사선의학물리연구소 등이 최신 연구 사례를 소개합니다.

 

o

Higher Education / Research: KAIST, 한양대 등 국내 유수 대학들의 최신 연구 사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o

Telecommunications: GPU를 활용한 End-to-end 5G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o

Consumer Internet Company (CIC)자연어 처리, FastSpeech(문자 음성 변환), 그리고 데이터센터용 GPU 클러스터 구축  GPU 기반 최신 딥 러닝 연구 기법을 소개합니다.

 

 

AI 스타트업 쇼케이스: 현재 다양한 산업군 최전방에서 AI 혁신을 이끌고 있는 세계적인 AI 스타트업들의 리더들을 만나고 그들의 성공 사례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다양한 기술 데모: NVIDIA가 최근 이룬 다양한 기술 혁신 성과들을 기술 데모를 통해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